티스토리 뷰

모델 촬영 중 성추행을 당했다는 유명 유튜버의 폭로 내용을 바탕으로 수사를 진행 중인 경찰이 가해자로 지목된 스튜디오 운영자를 출국금지하고 압수수색에 나서는 등 본격적인 강제수사에 들어갔습니다.

20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마포경찰서는 이날 오전 8시부터 오후 2시까지 유튜버 양예원 씨와 그의 동료인 배우 지망생 이소윤 씨로부터 고소당한 스튜디오 실장 A씨와 다른 혐의자 B씨 주거지와 스튜디오, 차량을 압수수색 했습니다.

경찰은 또 피해자들과 비슷한 피해를 본 것으로 조사 과정에서 드러난 제 3의 피해자를 지난 19일 불러 피해자 조사를 진행했습니다.

부업으로 용돈벌이. '텐핑' 플랫폼 확인해보시고 함께 돈벌면 좋을 거 같아요 ㅎㅎ

경찰은 지난 17~19일 A씨와 B씨를 잇따라 출국 금지한 바 있습니다. 압수수색을 통해 입수한 자료를 분석하는 대로 두 사람을 피의자 신분으로 출석시켜 조사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앞서 피해자 양 씨는 지난 17일 자신의 SNS를 통해 '저는 성범죄 피해자입니다'라는 제목의 글과 관련 동영상으로 3년 전 성추행을 당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지난 2015년 7월 피팅모델 아르바이트인 줄 알고 서울 마포구의 한 스튜디오에 갔다가 20명가량의 남성이 지켜보는 가운데 반나체에 가까운 상태로 촬영을 강요당했으며 성추행도 당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스튜디오 운영자인 A씨의 인적사항을 확인하는 한편 B씨가 현장에 있던 남성들을 모집한 정황을 잡고 수사를 진행 중입니다. 현재 피혐의자 신분인 B씨를 조만간 피의자로 정식 입건하는 방안을 검토 중에 있다고 전했습니다.

반면 A씨는 연합뉴스와의 통화에서 "합의된 상화에서 촬영했다"며 "모델료도 지급했다"고 성추행 의혹을 부인했습니다. 그는 "(피해자들을) 무고죄로 고소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또 양씨의 사건처럼 스튜디오 촬영 중 성범죄가 발생했다는 또 다른 의혹 사건으로 수사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최근 미성년자인 모델 유예림양은 자신의 SNS를 통해 양 씨 등과는 다른 스튜디오에서 비슷한 일을 겪었다고 주장한 바있는데요. 경찰은 유 양의 사건과 관련해서는 가해자로 추정된 스튜디오 운영자로부터 자수서와 변호사 선임계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여름휴가 얼리버드로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는 방법 공유 할게요. 마카오의 아름다운 야경은 덤으로 볼 수 있는 호화 코스네요ㅜ

이 운영자는 사건을 언급하면서  '(혐의를) 인정한다'고 자수서에 쓴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다만 구체적인 혐의나 어떤 부분을 인정한다는 것인지는 정확히 진술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